HOME 기술지원 Q&A게시판

Q&A게시판

CAE 분야 아시아 최대 그룹 마이다스아이티의 인력을 기반으로
비전공 · 설계 엔지니어 분들을 위한 밀착형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.

기술지원 안내

midas NFX 기술지원은 이렇게 운영됩니다.

24시간 / 365일, CAE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로부터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마이다스아이티는 고객 문의 또는 기술지원 요청에 신속하고 정학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기술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프로그램의 시작페이지와 연계한 기술지원 사이트와 기술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의 사용법은 물론, 실무해석기법과 적용방법 등을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.
그리고, 24시간 이내에 제공되는 1차 답변에서부터 최종적인 답변까지 마이다스아이티의 기술지원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고객지원센터 (1577-6648)

    프로그램 설치/인증 문의, 기술문의, 구매 및 기타 문의와 관련해서 24시간, 365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• 평일 09시 ~ 18시 : 담당 엔지니어 직접 연결
    • 근무시간 이외 또는 주말/공휴일 : 연락 받으실 고객님의 전화번호를 남겨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담당 엔지니어 직접 연결
  • 기술지원 홈페이지를 통한 기술지원 서비스

    • 질문과 답변 게시판을 통하여 여러분의 모델과 문의 사항을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립니다.
    • 고객사 마다 전용 게시판이 제공되므로 모든 기술 문의 내용에는 보안이 유지됩니다.
    • 원격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님의 PC 화면을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.
  • midas NFX Start Page를 이용한 기술지원 서비스

    • Start Page는 midas NFX 내에 탑재된 차별환된 고객지원 서비스 Tool Kit입니다.
    • midas NFX 홈페이지와 연계되어 기계분야의 주요 소식, 다양한 기술자료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